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미디어파인]눈밑지방재배치, 개인에 맞는 치료 계획 수립해야
조회수 674 등록날짜 2022-07-15

c8af0218049fce388d9ba77fbc2e04a8_1658475

 

칙칙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푸석해진 피부 및 안색 개선을 위해 여러 노력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얼굴빛에 많은 영향을 주는 눈밑의 개선을 도모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흔히 다크서클을 비롯해 눈밑에 처지는 지방이나 주름 등의 증상은 피곤해 보이면서 어두워 보이는 인상을 심어 줄 수 있다. 이에 의료적 선택을 통해 문제를 제거하는 수술을 고려하기도 한다.

다크써클의 경우 안와격막과 내부의 지방을 당겨 준 후 고정하여 지방을 올바른 자리로 재배치를 해주는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통해 개선을 도모한다. 만약, 피부층이 얇아 눈 밑 피부를 통해서 혈관과 구조물까지 비쳐 다크써클이 보이는 상태라면 지방이식을 병행하는 방식을 활용하기도 한다.

이마주름과 미간 주름으로 인해 나이가 들어 보이는 경우 내시경 이마거상술을 병행하기도 한다.

그러나, 이 같은 선택은 안전을 염두한 과정이 중요하다. 단순 결과에만 매몰된 선택으로 부작용 등에 의해 재수술이 필요한 경우도 늘고 있기 때문이다. 수술 이후 삼백안이나 안검외반 등의 증상이 발생하거나 눈밑이 뒤집히는 문제 들을 호소하기도 한다.

이처럼 수술을 통한 개선을 계획한다면 단순히, 무분별한 이벤트나 비용 할인에 현혹되지 말고더욱 신중하게 알아보고 결정해야 한다. 수술 전 방법과 주의사항을 숙지하고 관련 사항을 꼼꼼하게 파악해야 안전한 진행이 가능하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