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메디컬투데이] 내시경이마거상술, 동안눈성형 고려한다면 과대광고 현혹되지 말아야,
조회수 1,161 등록날짜 2021-07-30

6f25951d7998491b18491f45882781dd_1627634

 

 

 

여름 휴가시즌이 시작된 요즘 코로나19 여파로 여행이나 휴가대신 성형을 고려하는 이들이 많다.

주름이나 처짐을 개선하려면 보톡스나 필러, 리프팅, 피부시술 등과 같은 것들을 많이 시도해봤지만 이미 생긴 처짐이나 주름을 완벽히 없애는데엔 무리가 있고 주름과 처짐에 효과적인 내시경이마거상술을 택하는 것이다.

내시경이마거상술은 헤어라인 윗부분 두피 속 1~2cm 가량을 최소로 절개하여 눈썹과 눈가 사이로 붙은 골막이나 인대를 분리시켜 이마부위를 박리시켜주는 수술이다. 단순히 처진이마를 당겨주는 것이 아닌 이마와 눈썹을 처지게 만드는 근본적인 원인을 내시경을 통해 피부 내부의 구조를 상세하게 보면서 파악해 주름을 유발한다거나 처지게 만드는 근육을 절제하여 재발의 가능성을 낮춘 수술을 진행한다.

 

 

 

또한 처진 눈썹이나 비대칭 눈썹, 인상이 강해보인다거나 우울해보이는 눈썹 등과 같이 평소에 답답한 눈매도 개선이 가능하여 인상을 개선하고 싶은 이들에게 도움을 준다.

더불어 내시경을 통하여 직접 관찰하면서 세밀하게 수술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흉터를 최소화 시켜주는 것은 물론이며 출혈이나 붓기, 멍 등을 줄여 회복기간을 단축시켜줄 수 있다.

그러나 내시경이마거상술 수술시 일반 실매듭으로 봉합하게 되면 두피 조직에 순환장애가 생겨 수술 부위에 탈모가 장기적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이때 특수 처리한 스템플러봉합술을 활용해 두피의 순환장애를 예방시켜주어 수술 부위에 대한 탈모예방에 효과적이다.

ST(에스티)성형외과 윤세훈 원장은 "인기가 높은 동안성형인 만큼 무분별한 광고나 이벤트들이 난무하고 있는데 이러한 저렴한 비용이나 과대광고에 현혹되어 성급히 수술을 진행하는 행동은 피해야한다"고 말했다.

이어 "내시경이마거상술을 직접 진행하는 의료진이 성형외과 전문의인지 반드시 확인해야하고, 수술경력이나 노하우, 꼼꼼함 등을 확인해야한다. 또한 수술방법이나 수술전후 주의사항, 관리방법, 사후관리방법 등 설명을 상세하게 해주는지, 수술후기나 전후사진들도 많이 보면서 비교해본 뒤에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