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소셜벨류] 내시경이마거상술, 동안이미지 갖기 위한 방법
조회수 1,080 등록날짜 2021-07-15

89a8f0e963e879336766546d4f563c1a_1626667
 

 

 

 

 동안 성형에 대한 인기가 끊이질 않는 요즘, 내시경이마거상술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이마주름이나 미간주름, 눈꺼풀처짐 등 주름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 많은데, 노화의 이유도 있지만 평소 생활 습관이나 표정, 자세 등으로 인하여 주름이 생겨 젊은 20~30대층에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대개 주름이나 눈커풀처짐 등을 개선하기 위해 보톡스나 필러, 리프팅, 피부시술 등 다양한 시도를 함에도 불구하고, 이미 생겨버린 주름이나 쳐짐을 완전하게 없애기엔 무리가 있기에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는 내시경이마거상술로 시선을 돌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내시경이마거상술은 헤어라인 윗부분의 두피속 1~2CM가량의 최소한의 절개를 하여 눈썹과 눈가 사이로 붙은 골막과 인대를 분리시켜 이마부위를 박리시켜주는 수술이다. 단순하게 처진 이마를 당겨주는 것이 아니라 이마와 눈썹을 처지게 만드는 근본적인 원인을 내시경을 통해 피부 내부의 구조를 보면서 정확하게 파악하여 주름을 유발하거나 처지게 만드는 근육을 절제하여 재발의 가능성을 낮춘다. 

 이와 같이 원인을 파악하여 제거함으로써 수술후 깔끔하고 매끈한 이마와 시원한 눈매를 만들어 주어 수술 후 만족도가 높고, 눈밑지방이나 다크서클, 눈밑처짐까지 있는 경우엔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을 같이 병행하면 보다 극적인 동안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러나 내시경이마거상술 이후에 일반 실매듭으로 봉합할 경우 두피 조직에 순환장애가 생겨 수술 부위에 탈모가 장기적으로 발생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땐 특수 처리된 스템플러 봉합술을 활용하여 두피의 순환장애를 예방시켜주면서 수술 부위에 대한 탈모예방에 효과적이다. 

 따라서 내시경이마거상술을 고려하고 있다면, 안전한 수술을 위하여 성형외과 전문의인지 꼭 확인해야 하며 수술 경력부터 노하우, 섬세함 등 꼼꼼하게 여러 병원에 다녀보면서 비교해본 뒤에 자신에게 가장 필요한 상담과 수술을 진행하는 곳에서 신중하게 고민해본 뒤에 수술을 결정해야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