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소셜벨류] 내시경이마거상술, 최소 절개를 통한 피부탄력 개선
조회수 1,078 등록날짜 2021-06-17

 

be71430a9290fd4ea653973f6627c173_1623907


 안티에이징이나 동안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마주름이나 미간주름, 눈커풀처짐을 개선하기 위해 내시경이마거상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주름은 한번 생기게 되면 자연적으로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마사지, 피부과 시술, 레이저시술 등 다양하게 관심을 갖게된다. 

 그러나 이미 나타난 주름과 처짐의 경우 단순히 피부관리나 보톡스, 필러로도 완벽하게 없애는 것엔 한계가 있다. 따라서 주름을 확실하게 개선시켜줄 수 있는 이마거상술을 찾는 이들이 능러나고 있다.

 내시경이마거상술은 이마, 눈썹, 눈꺼풀 처짐으로 인해 나이가 들어보이거 사납고 우울해보이는 인상을 개선시켜주는 수술로 헤어라인 두피 안쪽으로 1~2cm가량의 최소한의 절개를 통하여 눈썹과 눈가사이에 붙은 골막과 인대를 분리시켜 이마부위를 박리해주는 수술 방법이다.

 내시경을 사용하여 피부 내부의 구조를 정밀하게 파악하여 주름을 유발하고 눈썹을 처지게 만드는 근육을 절제시켜 눈썹이 정상적으로 올라가게 하거나 눈과 눈썹의 간격을 세밀하게 맞춰줄 수 있는데, 내시경을 통해 주름이 지게 하는 근육을 재배치시켜 재발의 가능성도 낮은 편이다.

 그러나 내시경이마거상술 이후 일반 실매듭으로 봉합을 하게될 시, 두피 조직에 순환장애가 발생하여 수술 부위에 탈모가 장기적으로 지속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이때 특수 처리된 스템플러 봉합시술을 사용하여 두피에 순환장애를 예방하여 수술 부위의 탈모예방에 효과적이다.

 따라서 이마거상술을 알아본다면 수술을 진행하기 전에 여러 병원을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아야 한다. 단순히 수술비용이나 과장된 광고만을 보고 성급하게 진행해선 안되며 맞춤 상담부터 맞춤 수술 그리고 수술전후로 사후관리를 꼼꼼하게 진행하는곳으로 수술을 진행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