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환경일보] 내시경이마거상술, 의료진의 노하우에 따라 수술결과 달라져,
조회수 190 등록날짜 2021-03-17

106262a830dd5772f68e0872d7eb5fa7_1616031

 

 

 

 

 

최근 들어 안티에이징이나 동안성형을 찾는 이들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내시경이마거상술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다. 주름은 한번 발생하면 쉽게 없어지지 않고 얼굴에 생긴다면 전체적인 인상이나 이미지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주름을 없애기 위한 시술과 수술은 꾸준히 관심이 있는 편이다.

이마주름을 포함해 눈커풀처짐, 미간주금, 눈처짐 등 얼굴의 문제를 해결해주면서 노안 및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개선해 주는 시술은 환자가 꾸준히 있다고 한다.

 

ST(에스티) 성형외과 윤세훈 원장은 "내시경이마거상술은 헤어라인 두피 안쪽으로 1~2cm가량의 최소한의 절개를 하여 내시경을 활용해 눈썹과 눈가 뼈에 붙은 골막과 인대를 분리해 이마 부위를 박리시켜주는 방식으로 진행하는 수술이다"고 말했다.

이어 "단순히 주름과 처진 이마를 당겨주는 방법이 아닌 이마와 눈썹을 처지게 하는 원인과 근육의 구조물을 세부적으로 재배치 해서 재발의 가능성을 낮춘 수술 방법이다"고 고 전했다.

또한 "이마거상술은 처진눈썹이나 비대칭눈썹, 등 다양한 고민을 개선해주면서 인상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윤세훈 원장은 "내시경이마거상술은 탄력 있는 이마를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눈매개선이 가능한데, 중요한 포인트는 내시경을 사용해 수술하기 때문에 보다 정밀한 수술을 진행할 수 있어서 겉으로 티 나는 흉터를 최소화 한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동안성형이 주목을 받는 만큼 병원들의 이벤트, 과장 광고, 저렴한 비용만을 내세운 경우가 많다. 낮은 비용이나 과장광고에 현혹되어선 안 된다. 내시경이마거상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의 경력과 노하우, 섬세함에 따라서 수술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수술 전에 수술 방법이나 수술 전후로 주의사항, 관리 방법 등을 직접 병원에서 상담받는 것이 안전하다"고 한다.

또한 "수술 전후 사진과 후기와 같은 것들도 꼼꼼히 확인해야 하며, 반드시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 하는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