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메디컬투데이] 눈밑지방재배치 성형과 주름 개선 동시에 가능하려면
조회수 1,314 등록날짜 2021-02-23

edfc463cf8fd1d19013435d2b0f06288_1614067 

 

 

 눈밑지방재배치 눈성형과 주름개선을 동시에 가능하려면

 

연초부터 길고긴 설 연휴가 끝나면서 아직까지도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 있다고 한다. 바로 성형외과인데, 연휴때를 놓치지 않고 성형수술과 시술을 하지 못했던 이들이 뒤늦게 찾아들고 있다고 한다. 이들에게 가장 많이 선회되는 수술은 눈성형이며, 눈성형 중에서도 다크서클이나 눈밑지방으로 인해 고민을 갖고 있던 이들이 다크서클수술인 눈밑지방재배치수술에 관심을 가진다고 한다.

 

다크써클이나 눈밑주름, 눈밑주름, 눈밑꺼짐과 같은 경우라면 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경우가 있지만 불규칙적인 생활습관이나 식습관 때문에 젊은 이들에게도 쉽게 나타날 수 있다. 그러나 이미 생겨버린 증상들은 쉽게 개선되지 않아 결국엔 시술이나 수술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졌다고 한다.

 

다크서클제거수술이라고 알려진 눈밑지방재배치는 안와격막과 눈밑 내부의 지방을 당겨주어 고정시켜주어 지방을 적절한 위치에 재배치해주는 방법으로 수술하는 더블격막강화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이다. 눈밑의 복합적인 문제점을 해결해주면서 만족도가 높으며 피부처짐이나 주름이 심한경우가 아니라면 눈밑 안쪽 결막을 통해 수술하는 결막눈밑지방재배치수술로 진행하여 피부 겉으로 티가나는 흉터가 없으며 출혈이나 붓기, 멍과 같은 증상이 적어서 회복기간을 단축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그러나 다크써클수술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눈밑지방재배치수술 이나 눈밑지방재배치부작용에 관하여 이슈가 많다고 한다. 눈밑지방이식 이후 생기는 석회화, 울긋불긋함, 꺼짐현상 등이 발생한다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 눈밑 안쪽 지방주머니에 지방을 삽입하여 울퉁불퉁하다거나 석회화, 비대칭, 인디언주름 등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한다. 이 말고도 눈밑지방제거나 눈밑지방재배치이후 눈밑패임과 꺼짐증상이 발생하거나 결막눈밑지방재배치 이후 삼백안, 절객눈밑지방재배치인 하안검수술 이후 눈뒤집힘증상인 안검외반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그러나 이 경우라면 삼백안과 눈뒤집힘증상인 안검외반인 경우에는 점막이식과 펜타곤수술을 통해 개선할 수 있다고 한다.

 

 

이와같이 다크써클제거수술은 결단코 간단한 수술이 아니다. 예민하고 복잡한 구조를 가진 눈밑을 다뤄야 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쉽게 생각해서 과장광고나 저렴한비용에 혹해서 성급히 수술을 결정하는 것은 삼가해야하고 상담을 여러병원을 다녀보면서 성형외과 전문의인지를 확인 하고 눈밑 증상에 따라서 맞춤 상담과 수술방법 그리고 수술전후로 주의사항과 관리방법, 사후관리 등을 꼼꼼하게 설명을 듣고 진행하며 수술후기와 전후사진 비교를 할 수 있는 신뢰를 주는 곳에서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성공적인 결과물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