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에듀인뉴스]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전 고려해야 할 사항은?
조회수 1,477 등록날짜 2020-11-06

bc58f65cd255d91b8d711716e094fd37_1604647

 

 

 

어느덧 추워진 날씨로 인해 사람들의 실내활동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그 와중에도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갖는 곳이 있는데, 바로 성형외과이다. 겨울 시즌을 성수기라고 할 수 있는데, 많은 이들이 콤플렉스 개선을 위해 방문한다. 특히 건조한 날씨로 인해 부각되는 눈밑지방, 다크써클, 눈밑꺼짐, 눈밑주름과 같은 증상들로 인해 눈밑지방재배치수술에 관해 문의가 높다.

이처럼 다크서클, 꺼짐현상, 등과 같이 눈 주변에 나타날 수 있는 노화증상을 예방하기 위해 안티에이징에 좋다는 아이크림, 에센스 등을 사용해보거나, 보톡스나 필러와 같은 시술을 병행하는 이들이 많다. 이들은 이미 갖게된 눈밑 증상들을 완벽히 개선하기에 어려움을 갖고, 눈 밑의 복합적인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을 고려한다.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는 안와격막과 눈밑 내부 지방을 당겨주어 고정시키고 지방을 다시 재배치 해주는 더블격막강화다. 보통은 처짐의 정도가 심하지 않을 경우 눈밑 안쪽 결막을 통해 수술을 진행해 피부 외적으로 갖는 흉터가 적은데, 이를 통해 출혈, 붓기, 멍 등의 증상을 완화해주어 회복기간을 단축시킨다는 장점을 갖는다.

그러나 다크써클제거수술을 진행하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재수술과 부작용에 대한 문제도 증가하고 있다. 눈밑패임이나 꺼짐에 대한 부작용을 갖을 수 있는데, 결막눈밑지방재배치 후 삼백안이 생긴다거나 절개눈밑지방재배치인 하안검수술 후에 눈뒤집힘증상이라고 알려진 안검외반을 갖게 될 수 있다. 그러나 삼백안와 눈밑뒤집힘은 각각 격막이식 그리고 펜타곤수술을 통해 개선할 수 있다.

저렴한 금액만을 강조한 과대광고에 현혹되지 않도록 해야 하며, 수술전에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추어진 수술방법을 의논한 뒤에 수술을 받아야 한다. 또한 수술 전후로 관리방법, 사후관리, 주의사항 같은 항목들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수술후기 및 전후사진들도 비교한 이후에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