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환경미디어] 피곤해보이는 이미지개선, 눈밑지방재배치 유의점은?
조회수 1,484 등록날짜 2020-10-22

38f95ff2462d93d725deb23495ed3cf2_1603355

 

 

 

가을 날씨가 빠르게 시작된 요즘이면 쌀쌀한 바람으로 인하여 건조한 나날이 계속되고 있다. 밤낮으로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피부 자극이 심해지고 있는데, 눈밑의 경우 피부가 얇아 예민해서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데, 이와같이 건조함 때문에 도드라지는 눈밑으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최근들어 다크서클수술에 관하여 문의를 많이 하게 된다.

눈밑 대표증상으로 보면 다크써클, 눈밑주름, 눈밑꺼짐 등과 같은 증상들이 있는데 수술을 받기 전 눈밑 증상을 없애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해봤다고 하지만 이미 나타난 눈밑 증상들은 자연적으로 회복되기에 무리가 있다.

다크써클수술로 잘 알려진 눈밑지방재배치는 안와격막과 눈밑 내부의 지방을 당겨준 후 고정시켜서 지방을 올바른 위치에 재배치시켜주는 더블격막강화로 잘 알려져 있다. 처짐의 정도가 심하지 않다면 눈밑 안쪽 결막을 통하여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피부 외적으로 보여지는 흉터가 없고, 출혈, 붓기, 멍 등과 같은 증상들을 줄여 회복기간이 단축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그러나 재수술에 관련된 문의도 증가하고 있다. 수술을 받고 난 후 눈밑패임이나 꺼짐에 대한 걱정이 증가했다고 하는데, 결막눈밑지방재배치 후 삼백안을 갖는다거나 하안검수술을 받은 뒤 눈뒤집힘증상인 안검외반을 갖을 수 있다. 이때 삼백안이나 눈밑뒤집힘의 경우엔 각각 점막이식이나 펜타곤수술을 통하여 개선할 수 있다.

 

 

눈밑지방재배치 이후에 부작용에 대해서 신경을 써야 하는데, 재수술이나 부작용의 경우 과장광고 혹은 저렴한 비용에 쉽게 현혹되어 성급한 수술을 결정하게 된다면 발생할 확률이 높아질 수 있다. 

 

따라서 수술을 받기 이전에 꼼꼼한 준비가 필요하다. 직접 여러 병원에 방문을 하여 상담을 받아보고 성형외과 전문의를 통해 상담부터 시작해 수술을 진행하는지, 본인에게 맞추어진 1:1상담을 통한 과정을 진행하는지 반드시 파악해야 하고, 수술방법과 수술전후 주의사항, 관리법, 사후관리에 대해 꼼꼼히 설명을 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여러 병원을 비교해야 한다. 또한 수술후기와 전후사진 등을 꼼꼼히 비교를 해본 뒤에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방법이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