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에듀인뉴스] 눈밑지방재배치 더블격막강화로 젊은 이미지를 되찾아
조회수 1,701 등록날짜 2020-09-11

8a4dd9b2835e5ad1ea76c7c1e83039a2_1599815

 

습하고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시원한 가을바람과 함께 가을이 시작됐다. 따라서 그간 덥고 습한 날씨로 미루었던 성형시술을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최근들어 많인 이들이 동안에 관심 있어하고, 이를 위해 눈밑지방재배치인 다크서클수술을 알아보는 추세다. 눈밑주름, 눈밑꺼짐과 같은 현상 때문에 노안을 갖는다거나 부정적인 인상을 갖을 수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 관심을 갖는다.

 

 


다크서클제거수술로 잘 알려진 눈밑지방재배치는 안와격막과 눈밑 내부 지방을 당겨 고정시켜 재배치해주는 더블격막강화라고 하는데, 이는 눈밑 복합적인 문제점을 개선시켜주어 높은 만족도를 준다. 물론 처짐이 심하지 않을 경우 결막 수술을 통하여 피부 외적으로 보이는 흉터가 적고 출혈, 붓기, 멍이 적기 때문에 회복기간을 단축시켜줄 수 있다.

그러나 요즘 다크써클수술을 진행하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재수술 비율이 높아졌다. 결막눈밑지방재배치를 받고 삼백안을 갖는다거나, 절개눈밑지방재배치를 할 때 눈이 뒤집히는 현상이 생기는데, 삼백안과 눈뒤집힘은 각각 입천장 점막이식과 펜타곤 수술을 통해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말고도 눈밑지방이식과 관련된 이슈가 증가하고 있다. 얼굴비대칭, 지방석회화, 등을 볼 수 있는데, 이는 수술방식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진다. 따라서 눈밑 피부 아래 바로 지방을 이식해주는지, 혹은 눈밑 깊은 곳 지방주머니로 지방을 이식해 울퉁불퉁함을 예방시켜주는 방법인지 수술 전 면밀하게 체크해야 한다.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을 알아볼 땐, 장점만 알아보고 무조건 저렴한비용, 과장된 광고에 현혹되어 성급하게 수술을 진행하는 실수를 해선 안된다. 수술을 하기 전 필히 성형외과전문의와의 1:1상담을 받아 정확한 상담과 진단을 통해 수술을 진행해야 하며, 수술 전후로 주의사항, 관리방법, 사후관리도 꼼꼼히 살펴보아야 한다. 이와 동시에 수술후기 및 전후사진비교 등과 같은 실제 후기들을 직접 확인하는 등의 꼼꼼한 비교를 통해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