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제민일보] 하안검수술로 눈밑주름, 꺼짐현상 도움
조회수 2,610 등록날짜 2020-07-17

30532c42ebf14ca4e2d71144f152af3b_1594975

 

동안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중년층들이 가장 관심 받는 수술은 바로 하안검수술이다. 나이가 들면서 눈밑주름이나 눈밑지방, 눈밑꺼짐으로 인해 나이가 들어보이게 되어 이를 개선하기 위함이다.

눈밑은 피부가 얇고 예민한 부위이기 때문에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어 눈에 띄게 도드라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 하안검수술은 눈밑 아래쪽 부분을 절개해 적당한 지방제거와 재배치를 진행해 처진 피부와 근육을 개선하는 수술로, 눈밑피부처짐과 같은 증상을 개선해주어 깔끔하고 매끈한 눈밑으로 변화가 가능하다. 더불어 하안검수술종류 중 눈뒤집힘 방지와 리프팅효과를 동시에 주는 펜타곤이 중년들이 많이 선호하는 하안검 방법이라고 한다.

더불어 하안검과 동시에 눈 위 수술인 상안검수술, 눈썹거상술, 이마거상술과 같은 수술도 같이 병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눈위쪽의 처짐과 주름을 개선해주어 동안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하안검수술이후 부종이 심하거나 안검외반으로 인해 복시현상과 같은 부작용부터 처짐이 볼살로도 이어져 심술보처럼 보이는 현상까지 다양한 부작용으로 인해 재수술문의가 많아지고 있어 신중한 결정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ST(에스티)성형외과 김상태 원장은 “하안검수술을 알아볼 때 수술비용도 중요하지만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상담과 수술을 1:1 맞춤으로 진행하는지 따져봐야하고 하안검수술회복기간부터 수술전후 주의사항, 사후관리방법까지 정확하게 설명을 듣고 이해한 후 비교해본 뒤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