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메디소비자뉴스] 눈밑지방재배치로 다크서클 없애고 환한눈웃음
조회수 2,531 등록날짜 2020-01-03

4fc43fadcae4b900fdda0c6d0fe42a6d_1578031

 

 

새해가 밝아오면서 누구나 새해를 맞이하여 세우는 계획들을 살펴보면 다이어트, 건강, 영어공부 등과 같이 다양하지만 성형에 관한 관심은 항상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속절없이 흘러만 가는 세월로 인해 한 살 더 나이가 들어가면서 가장 많아하는 걱정 중 하나가 바로 노화현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 노화의 경우 한번 진행될 경우에 다시 자연적으로 좋아지기 어렵기 때문에 이렇게 나타나는 노화 증상들에 대하여 도움을 받아보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발걸음이 늘어나고 있다.

하나 둘씩 생겨나는 주름과 같은 경우 얼굴 부위 중에서도 가장 두드러진 변화를 갖는 곳이 바로 눈인데, 이렇게 눈 밑 쪽으로 눈 밑 주름, 눈밑꺼짐 현상, 눈밑지방 그리고 흔하게 알려진 다크써클로 인하여 나이가 들어 보이거나 인상이 피곤해 보이는 증상이 생김으로써 남녀노소 누구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부위이기도 하다. 따라서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혼자 관리를 하지만 이미 나타난 증상의 경우 해결을 하지 못하여 결국에 다크써클수술이라고 하는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눈밑지방재배치의 경우 다크써클제거수술로 잘 알려져 있는데 무엇보다 겉으로 보이는 흉터가 없도록 하는 방식인 결막절개를 통하여 레이저지방재배치를 사용하고 있어서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또한 처짐이 심하거나 주름이 심한 경우라면 부분절개나 절개 등과 같은 다른 방법으로 진행될 수 있다고 한다. 눈밑지방재배치의 경우 단어 그대로 눈밑 결막을 통하여 절개를 한 뒤에 지방을 재배치 하여 지방이 부족해 꺼저보이는 곳에 대해 지방이식을 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이렇듯 다크서클수술을 통하여 눈 밑 다크서클을 개선하고 이와 더불어 눈 밑의 탄력을 높여 줌으로서 겉으로 보일 수 있는 흉터가 없어서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다. 또한 절개와 봉합이 결막 안쪽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수술 이후에 생길 수 있는 출혈, 붓기 그리고 멍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회복기간이 줄어들어 빠른 회복이 가능해 높은 만족도를 줄 수 있다.

그러나 눈밑지방재배치를 진행하면서 이와 동시에 눈밑지방이식을 병행하는 경우가 있는데 눈밑지방이식 부작용과 관련된 이슈들이 나타나고 있다.

수술 이후에 울퉁불퉁해진다거나 지방석회화, 주름, 꺼짐 등과 같이 다양하지만 이는 지방이식을 어떻게 진행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다르게 나타날 수 있다고 한다. 따라서 지방이식을 같이 진행하게 될 경우 기존 지방이식 방법인 피부 바로 아래 지방을 이식하는지에 대해서 꼼꼼하게 확인해야 하고 울퉁불퉁함이나 석회화를 방지해주는 눈밑 깊은 곳 지방주머니에 지방을 이식하는지를 수술을 받기 전에 반드시 확인을 하고 난 뒤에 진행을 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받을 수 있다.

최종적으로 다크서클제거 수술인 눈밑수술에 대하여 고려한다면 수술시간이 비교적 짧고 간단한 수술이라고 생각해서 무턱대고 할인이벤트, 저렴한시술비용, 허위과장광고에 유혹되어 충분한 고민 없이 수술을 받는 것은 반드시 피해야 한다. 눈 밑 수술의 경우 수술을 진행하는 의료진의 전문적인 해부학 지식, 경력, 섬세함이 중요하게 작용하기 때문에 본인이 수술을 받고자 하는 해당 병원의 원장이 성형외과 전문의인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하고 경력이나 수술결과에 대해서는 전 후 사진 비교 및 후기에 대하여 꼼꼼히 살펴본 뒤에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