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메디컬투데이] 눈코성형 전문적인 상담을 받는것이 중요해
조회수 2,336 등록날짜 2020-01-02

bf58dcc358b95f9061af96f1eb5bfe3a_1577944

 

 

 

 

예전부터 인기가 유지되고 있는 눈코 성형 분야는 최근에 새해를 맞이하여 문의가 더욱 많아지고 있다. 아무래도 눈코의 경우 사람의 얼굴에서 보여지는 첫인상과 이미지를 결정짓기 때문에 계속해서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데, 2020년을 맞이하면서 시험을 마무리 하고 방학을 갖게 된 학생들 그리고 수험생들은 성형외과를 방문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이렇게 눈성형을 받고자 하는 경우에 매몰법, 트임성형, 뒤트임, 눈매교정, 자연유착매몰법 등과 같이 잘 알려진 수술들이 존재하는데, 무엇보다 자연스러우면서 또렷한 라인과 눈매를 만들어줄 수 있는 자연유착쌍꺼풀이 각광을 받고 있다. 절개를 하지 않고 피부 조직과 근육 사이의 자연스러운 유착을 통하여 수술을 진행하기에 풀리는 경우가 거의 없고 흉터 또한 거의 생기지 않아 높은 만족도를 갖는다.  

무엇보다 자연유착쌍커풀의 경우 수술을 했을때 트임성형, 눈매교정과 같은 수술을 동시에 할 수 있고 수술 이후에 회복기간 동안 나타날 수 있는 붓기, 멍, 통증 등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 더욱 반가운 소식이라고 할 수 있다.  

코성형의 경우엔 코의 형태에 따라서 매부리코성형, 휜코성형, 복코성형 등으로 나뉠 수 있는데, 코성형은 재수술의 확률이 높기 때문에 첫 수술에 있어서 신중함이 필요하다. 단순하게 높고 올곧은 코가 아닌 얼굴 전체적인 조화로움을 고려하여 보다 자연스럽게 높이와 라인을 형성하는 것이 중요하고, 코수술을 할때 자가연골, 실리콘과 같은 보형물이 사용되는 만큼 무슨 자가조직이 사용되는지 혹은 어떤보형물이 사용되는지에 대해서 꼼꼼하게 확인한 뒤에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와 더불어 눈코성형과 같이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성형으로 지방이식이 있는데, 이 방법은 꺼진 이마, 볼, 그리고 얼굴라인 등에 자가지방으로 채워줌으로서 보다 볼륨있고 임체적인 얼굴형태와 라인을 만들어 볼 수 있어 높은 만족도가 높다. 

ST(에스티)성형외과 윤세훈 원장은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 다양한 이벤트와 과장광고가 난무하는 요즘에는, 자연유착법이나 코성형을 앞두고 있는 이들에게 혼란을 주는 경우가 있다"며 "눈코성형의 경우 무엇보다 맞춤성형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병원을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면서 맞춤상담과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수술 전후로 하여 관리방법 및 주의사항 그리고 수술 이후에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확실하게 비교를 하는 것이 좋고 여러 수술후기와 전후 사진을 꼼꼼하게 체크한 뒤에 신중한 결정을 내려 부작용과 재수술이 없는 결과를 받아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