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스트레이트뉴스] 자연유착쌍꺼풀과 코성형으로 콤플렉스 개선
조회수 2,366 등록날짜 2019-12-26

f691147117d21f5fe344041c9f855430_1577351

 

 

코앞에 다가온 새해를 앞두고 성형을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발걸음이 늘어나고 있다. 다가오는 방학과 휴가 또는 연차기간을 사용하여 그동안 고민을 했었던 콤플렉스들에 대하여 해결책을 찾아보기 위함이다. 최근들어 그중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성형은 바로 자연유착매몰법과 코성형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눈코성형의 경우 얼굴의 이목구비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요소이며 사람의 얼굴에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부위이기 때문에 사람의 인상과 이미지를 만들어주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게되는 부위이기도 하다. 우선적으로 눈성형의 경우엔 매몰법, 절개법, 부분절개법, 눈매교정, 매직트임, 눈밑큐티트임, 뒤트임 등이 있다. 특히 매몰법의 경우 한층 업그레이드된 방식인 자연유착 쌍꺼풀을 볼 수 있다.

이중에서도 자연유착법의 경우엔 피부 절개를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수술을 하게 되면 피부 조직과 근육 사이에 대해서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도하는 수술방법으로서 수술을 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자연스러우면서 뚜렷한 라인을 만들어 볼 수 있기에 눈을 감았을때 흉터가 보이지 않고, 수술시간도 비교적 짧기 때문에 회복기간도 상대적으로 길지 않다. 그렇기에 시간이 많이 부족한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이 많이 선호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이와 더불어 눈매라인에 따른 유착과 실의 매듭을 통하여 반영구적으로 효과를 유지할 수 있어 고정력도 좋다고 할 수 있다.

다음으로 코성형은 본인의 코형태에 따라서 수술법이 달라진다. 대표적인 형태로는 작은코, 휜코, 매부리코, 복코 등이 있는데, 코성형의 경우엔 수술을 할때 자가연골 혹은 보형물을 사용하게 된다. 무조건적으로 오똑하면서 높은 콧날을 만드는 것 보다는 사람의 얼굴 형태의 전반적인 비율을 맞춰 상담을 통해서 어떠한 보형물 혹은 연골을 사용해야할지 혹은 수술방법과 수술과정에 대하여 전문적인 설명을 듣고 이해한 뒤에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와 더불어 눈코성형과 같이 각광받고 있는 성형은 바로 지방이식이라고 한다. 꺼진 부위에 대해 지방을 주입하여 얼굴의 볼륨을 살려 주름을 펴주면서 보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동안 성형효과를 볼 수 있기에 눈코성형과 같이 받는다고 한다.

그러나 특히 요즘에 연말이벤트, 겨울이벤트, 수험생이벤트, 졸업생이벤트 등과 같이 연말 연시에 성형이벤트가 무작위적으로 쏟아지고 있다. 과도하게 표현된 광고에 쉽사리 현혹되어 수술을 받아보는 경우도 허다하다고 한다. 코성형이나 눈성형 같은 경우에 사람마다 생긴 형태가 모두 다르고 개개인이 갖고 있는 특징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이에 맞추어진 1:1 맞춤형 성형을 받아보는 것이 필요하다. 수술을 받기 전에 보다 다양한 병원으로부터 상담을 받아보면서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는지,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인지, 전문의가 성형외과 전문의인지에 대해서 반드시 확인해 보아야하고, 수술 전후로 하여 관리법, 주의사항, 사후관리법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이와 더불어 전후사진과 리뷰 및 후기 등에 대해서도 세세하게 비교를 한 뒤에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인 결과를 볼 수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