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스트레이트뉴스] 자연유착쌍꺼풀과 코성형을통한 간단한 인상변화 효과 얻기
조회수 2,429 등록날짜 2019-12-12

ba6d6cf4fed462216ad9dae90fb9f7f7_1576137

 

성형 성수기라고 불리는 바쁜 연말인 요즘,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의 발걸음으로 성형외과가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고 하는데, 외모개선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가장 있는 성형술은 바로 눈코성형이다. 눈코는 얼굴 중심에 위치하고, 다른 이들과 대면할 때 전체적인 이미지를 결정짓는 부위이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신경을 쓰게 되는 부위다.

눈성형이라고 하면 쌍꺼풀수술을 가장 먼저 떠오르게 되는데, 눈수술 종류에는 매몰법이나 절개법, 매직앞트임, 눈밑큐티트임, 뒤트임 등으로 종류가 다양한데, 이중에서도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매몰법이 업그레이드 된 방법인 자연유착쌍꺼풀이다. 자연유착매몰법은 피부 절개가 필요치 않으며 피부 조직을 근육사이에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도하면서 수술이 진행되어 자연스러운 쌍꺼풀라인을 만드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그렇지만 눈성형의 종류가 많듯이 사람의 눈모양과 눈의 길이, 눈 위 지방의 양 등이 모두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눈에 맞는 수술방법을 찾아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불어 눈성형과 함께 많은 수요를 얻고 있는 성형은 코성형이다. 코성형 또한 낮은코성형, 매부리코성형, 복코성형, 휜코성형 등으로 각기 다른 사람의 코 모양에 맞추어 그 종류가 다양하다.눈성형이라고 하면 쌍꺼풀수술을 가장 먼저 떠오르게 되는데, 눈수술 종류에는 매몰법이나 절개법, 매직앞트임, 눈밑큐티트임, 뒤트임 등으로 그 종류가 다양하며, 이 중에서도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매몰법이 최근 업그레이드 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성형이 바로 자연유착쌍꺼풀이다. 자연유착매몰법은 피부에 절개가 필요치 않으며, 피부조직을 근육 사이에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도하면서 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을 만드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이와 같은 코성형은 자가 연골이나 실리콘과 같은 보형물이 들어가는 수술이기 때문에 보다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중요한 수술이다. 이는 수술을 진행하면서 코에 구형구축이나 염증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인데, 이 때문에 수술 전에 어떤 연골을 사용하고 보형물의 종류나 수술 방법 등을 정확하게 알아보고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불어 눈코성형과 같이 수술로 부족한 부분에 탁월한 방법이 바로 지방이식이라고 하는데, 이러한 지방이식은 얼굴의 볼륨을 살려주어 또렷한 이목구비와 시원한 인상을 만드는데 크게 도움을 준다.

이처럼 외모에 대한 개선 방법이 뚜렷하게 알려져 있는 요즘, 그만큼 성형에 대한 많은 이들이 수요가 넘치고 있는데, 겨울에 접어들면서 성형 성수기를 맞이 하면서 더 많은 소비자들을 현혹시키기 위한 비용이벤트나 할인이벤트, 혹은 수험생이벤트와 같은 과장광고가 많아졌는데, 이는 모두 낮은 비용을 앞세우는 경우를 볼 수 있다. 이번 겨울에 눈코성형을 알아보고 있는 중이라면, 이러한 과장 광고에 현혹이 되어서는 안되며, 본인이 원하는 수술에 대하여 수술방법이나 수술 전후 주의사항, 관리방법들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는 것이 좋으며, 직접 여러 병원에 상담을 받아보면서, 성형외과 전문의가 수술과 상담을 집도하는지, 그리고 맞춤으로 1:1 상담이 진행되는 지를 꼼꼼하게 비교해보면서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불어 수술 후에 사후관리나 붓기 관리, 그리고 전후 사진이나 후기사진들도 꼭 확인을 한 후에 수술을 결정을 해야만 만족하는 결과를 불러올 수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