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한라일보] 내시경이마거상술 통한 노화된 인상 개선방법
조회수 2,652 등록날짜 2019-11-14

0c3223c5b91bec0f89de061cb6e59152_1573721

 

완연한 겨울의 날씨가 찾아오면서, 기온이 점점 낮아지고 차가운 바람이 불며 건조해지는 날씨 탓으로 인하여 피부에 대한 걱정이 날로 커지고 있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이들은 날씨의 영향으로 악화되는 피부 주름으로 인하여 고민이 날로 커지고 있다고 한다. 

 

주름은 선천적으로 많은 사람들도 있지만, 주로 노화가 진행되거나, 표정이나 습관으로 인하여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특히 얼굴에 나타나는 미간주름이나 이마주름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이러한 이마주름과 미간주름은 사람의 인상을 전체적으로 화나 보이거나 안 좋아 보이게 하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들은 주름이 나타나기 전에 예방을 하는 방식을 구축하기 위해, 주름에 좋다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나 에센스, 팩 등을 이용하여 다양하게 시도를 해보지만, 이미 생겨버린 주름을 없애기에는 큰 무리를 느껴, 결국에는 눈꺼풀처짐이나 이마주름, 미간주름, 눈썹비대칭을 개선하기 위하여 내시경이마거상술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이마거상은 동안성형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 나이가 들어 보이는 경우나, 주름이나 처짐으로 인하여 인상이 어두워 보이는 경우에 탁월한 방법으로, 내시경을 통한 이마거상으로 매끈한 이마라인을 구축할 수 있으며, 수술 전보다 좀 더 또렷하고 시원해 보이는 인상으로 개선이 가능하다고 한다.

더불어 내시경이마거상은 눈밑지방재배치나 실리프팅, 눈썹거상 등과 같은 다른 수술과 병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선명하고 또렷한 이마라인과 동안성형의 효과를 배로 볼 수 있기 때문에 그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그렇지만 거상수술은 다른 수술에 비하여 수술 난이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라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의 기술력과 손기술, 경력, 섬세함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며, 의료진이 사용하는 장비에 따라서 수술 결과가 나뉠 수 있기 때문에 내시경이마거상술을 알아보고 있는 이라면, 신중하게 수술을 계획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게다가 최근 들어서 많은 이들이 동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면서 동안성형으로 인기몰이를 하는 내시경이마거상술에 대한 비용이나 이벤트성 저렴한 비용을 내세우는 과장광고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이마거상비용이나 동안성형을 알아보고 있다면, 수술 전에 이마거상에 대한 수술사례나 수술방법을 미리 숙지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하며, 수술 시에 FULL HD 내시경을 이용하여 수술을 진행하는지, 그리고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이 성형외과 전문의인지도 꼭 확인해봐야 하며, 병원에 상담을 직접 다니면서 수술에 대한 구체적인 상담과 설명, 그리고 수술 전후로 숙지해야하는 관리방법이나 수술 후 레이저나 붓기관리와 같은 사후관리도 진행해주는 지를 꼼꼼하게 비교해 보아야 한다.

더불어 내시경이마거상술후기나 전후 사진과 같은 직접적인 결과물도 눈으로 확인을 하면서 비교를 하는 것이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