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일간투데이] 눈밑지방재배치 효과를 통한 동안얼굴 얻는 방법
조회수 2,831 등록날짜 2019-10-11

2bf03e5d7eedb857ed7d3aff30be98fb_1570780

 

 

가을 태풍이 온 뒤로, 급격하게 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일교차 변화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건강 관리에 유의하는 시기에 민감해지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게다가 이러한 날씨 탓인지 신체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얼굴이나 피부에 신경을 쓰는 사람이 더욱 늘고 있다고 한다. 이처럼 가을철에는 건조한 바람이 불기 때문에 감기와 같은 질병을 유의해야 하지만, 더불어 얼굴에서 눈밑주름이나 다크서클, 눈밑지방, 눈밑꺼짐과 같은 증상이 더욱 도드라지기 때문에 이와 같은 문제점 역시 신경을 써야 하는 중요한 점이라고도 한다. 게다가 눈밑은 피부가 얇고 예민한 부위이다 보니, 집에서 직접 관리를 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홈케어로 효과를 보지 못한 이들의 성형외과를 찾는 발걸음이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요즘과 같은 날씨 탓에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의 주된 고민은 눈밑에 생기는 다크써클이나 눈밑지방, 혹은 주름과 같은 증상들 때문이라고 하는데, 이를 없애기 위하여 레이저나 필러, 마사지 등, 다양하게 접근하여 해결방법을 모색해 보려고 노력을 해보지만, 이미 생겨버린 눈밑지방을 없애기란 쉽지 않다. 그래서인지 다크서클수술인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을 진행하려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하는데, 다크써클수술은 눈밑의 복합적인 문제점들을 해결하여 어둡고 칙칙한 눈밑에서 밝고 화사한 눈밑으로 변화를 주는 것이 가능하다고 한다. 

 

게다가 눈밑지방재배치는 다크서클제거수술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 내부의 지방을 당겨서 고정시키고 지방을 알맞은 자리에 재배치해주는 더블격막강화 눈밑지방재배치로, 눈밑주름이나 꺼짐현상, 눈밑지방과 같은 문제점들을 해결하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피부가 얇아서 생기거나, 색소침착으로 발생할 수 있는 다크서클의 경우에는 지방이식을 함께 진행하는 컨실러 눈밑지방이식을 통하여 개선할 수 있기 때문에 그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또한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는은 눈밑결막을 통하여 수술을 진행하는 결막지방재배치로, 피부 밖으로 티가나지 않는 흉터가 없어서 눈밑지방재배치수술후에 생기는 출혈이나 붓기, 멍과 같은 증상이 적게 나타나기 때문에 비교적 회복기간이 짧아, 바쁜 직장인들이나 현대인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으로 다가와진다고 한다.  

그렇지만 눈밑지방재배치수술과 더불어 눈밑지방이식을 함께 병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최근에는 눈밑지방이식부작용으로 인하여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이슈가 많아지고 있다. 눈밑지방이식 부작용으로 울퉁불퉁해지는 현상이나 비대칭, 주름과 같은 증상이 있는데, 어떠한 수술에도 부작용 가능성을 배제할 수는 없지만, 지방이식의 경우에는 수술방법에 따라서 수술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눈밑지방이식수술을 알아보고 있다면, 수술 시에 지방을 근육근처에 넣는 방법으로 수술을 진행하는지, 혹은 피부 내부의 깊숙한 곳에 지방을 삽입하여 울퉁불퉁해지는 현상을 막아주는 방법으로 수술이 진행되는지 꼼꼼하게 비교를 해본 뒤에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불어서 다크써클제거수술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를 통하여 병원의 무분별한 과장광고나 저렴한 비용을 이벤트 성으로 내세우는 곳이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물론 눈밑지방재배치잘하는곳이나 눈밑지방재배치비용도 소비자들에게는 중요한 사실이지만, 수술 전에 여러 병원에 상담투어를 다니면서 수술방법이나 분위기, 상담방법, 스킬 등을 비교해봐야만 하고, 성형외과 전문의가 수술 전부터 직접 상담과, 수술을 진행을 하는지도 반드시 체크해야할 사항이라고 한다. 또한 수술 전후 주의사항이나 사후관리 방법, 수술방법에 대하여 충분한 이해를 한 뒤에 수술 계획을 세워야만 하고, 눈밑지방재배치후기나 전후사진과 같은 리얼한 수술후기, 수술결과도 확인해보고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보다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된다고 한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