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일간투데이] 눈밑지방재배치 성형시즌을 대비한 소소한 지식
조회수 2,687 등록날짜 2019-10-04

28ebe9f7a81b3630463fe99da8dd590c_1570176

 

일교차가 큰 가을이 날씨가 접어들고, 벌써 2019년도 하반기를 알리는 10월달로 접어들면서 얼마 남지 않은 한 해를 맞이하게 되었다. 그래서인지 19년도 한 해에 목표를 세우고 이루고자 했었던 것들을 서둘러 이행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하는데, 여행이나 운동, 이직 등 다양한 리스트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끊임없는 공통 관심사로는 외모개선인데, 이 때문에도 성형이 주목을 받고 있다. 날씨도 선선해진 만큼 성형수술을 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수술을 꼽자면 다크서클수술로 불리는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이라고 할 수 있다.  

 

눈밑수술의 경우에는 다크서클이나 눈밑지방, 눈밑꺼짐, 혹은 눈밑주름 등으로 인하여, 자칫하면 인상이 어두워 보이거나 칙칙해 보이는 경우를 개선시킬 수 있는 수술인데, 이러한 수술을 알아보기 전에 본인이 가지고 있는 눈밑의 콤플렉스를 없애기 위하여 다크써클 개선에 좋다는 아이크림이나 팩, 혹은 안티에이징 관련 제품을 이용해보는 방법을 시도해보지만, 이미 생겨버린 눈밑의 증상이 완전히 없어지기까지의 효과를 보기에는 무리가 있기 때문에, 결국에는 시술이나 수술에 큰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다. 


이처럼 다크써클수술라고 불리는 눈밑지방재배치는 내부의 지방을 당겨서 고정시키는 방법으로, 불규칙하게 분포되어 있는 눈밑의 지방을 알맞은 자리에 재배치하는 방법으로 수술을 진행하며, 더블격막강화 눈밑지방재배치 또는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라고도 불린다. 최근 높이 평가되고 있는 눈밑수술은 기존의 방식으로 발생할 수 있었던 부작용이나 눈밑증상 재발의 가능성을 현저하게 낮춘 방식을 적용시키어, 수술의 만족도가 높아졌으며, 눈밑 피부가 얇거나 색소침착으로 발생하는 다크서클로 고민을 하는 이들은 이를 해소할 수 있는 컨실러 눈밑지방이식을 병행한다면 보다 화사한 눈밑개선이 가능하다.


 

게다가 다크서클제거수술은 결막을 통하여 수술이 진행되는데, 결막지방재배치는 피부 밖으로 드러나게 되는 흉터가 없기 때문에 눈밑지방재배치수술후에 생길 수 있는 출혈이나 붓기, 멍과 같은 증상이 적게 나타나기 때문에 비교적 회복기간이 짧다는 장점이 있다. 그렇다 보니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이나 직장인들에게는 더욱 힘이 되는 소식처럼 와 닿고 있다.
그렇지만 눈밑지방재배치수술과 동시에 눈밑에 큰 변화를 한번에 얻기 위하여 눈밑지방이식을 병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최근에는 눈밑지방이식에 대한 부작용과 같은 이슈가 많아져 사람들의 불안을 증대시켰다. 이와 같은 눈밑지방이식부작용으로는 눈밑이 울퉁불퉁해지는 현상, 비대칭이나 주름 등과 같은 증상이 있는데 모든 수술에는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지만, 지방이식의 경우에는 수술방법에 따라서 수술결과가 나뉠 수 있다. 따라서 눈밑지방이식수술을 알아보고 있다면 수술 시에 지방을 근육 근처에 넣는 방법으로 수술이 진행되는지, 혹은 피부 내부의 깊숙한 부위에 지방을 삽입하여 울퉁불퉁해지는 현상을 막아주는 방법으로 수술이 진행되는지를 꼼꼼하게 따져보고 수술을 결정해야 한다. 

이 외에도 다크써클제거수술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병원들의 무분별한 과장광고, 저렴한 비용을 내세워 쉽게 현혹되는 경우가 많은데, 눈밑지방재배치잘하는곳이나 눈밑지방재배치비용도 중요하지만, 수술 전 직접 여러 병원에 상담을 받아보는 것부터 시작하여, 전문의가 상담과 수술을 모두 진행하는지를 따져봐야만 하고, 수술 전후 주의사항이나 사후관리방법, 수술방법에 대하여 충분하게 설명을 들은 뒤에 수술 계획을 세워야 한다. 더불어 눈밑지방재배치후기나 전후 사진과 같은 리얼한 후기와 같은 직접적인 결과를 눈으로 확인해보고 여러 병원과 비교를 해본 뒤에 수술을 결정해야만 만족하는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