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일간투데이] 눈밑지방재배치, 어두운 눈밑을 화사하게 변화
조회수 2,824 등록날짜 2019-09-27

1b504aa460159eccd6cd2cf23e5aecbd_1569571

 

 

 

눈밑지방재배치는 과거에 노화의 원인으로만 판단되었지만, 최근 들어서는 20~30대의 젊은 청년들의 수술문의도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이는 더 이상 노화로 인하여 발생하는 증상이 아니라, 젊은 나이에도 눈밑의 다크서클이나 눈밑지방, 눈밑주름, 눈밑꺼짐 등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한다.
 
이렇듯 과거에 편견과 같이 노화로 생기는 눈밑증상들도 자연스럽게 생길 수 있지만, 요즘 젊은 층들에게도 발생할 수 있는데, 이는 불규칙한 생활습관들 때문에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는 잦은 야근이나 회식, 수면부족, 스트레스 등으로 인하여 눈밑 다크써클이나 눈밑지방, 혹은 꺼짐현상 등이 있는데, 이러한 잘못된 습관들을 개선하기 위하여 생활 패턴을 바꾸어 보거나 다크서클에 좋다는 연어나 브로콜리 등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이미 자리잡은 눈 밑 문제점들을 해결하는 것에 대한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은 결국 성형외과로 고민을 가지고 방문한다고 한다.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은 다크서클수술로도 불리는데, 눈 밑의 내부 지방을 당겨서 고정시키고, 지방을 재배치하는 방법으로 수술이 진행되는데, 더블격막강화 눈밑지방재배치수술법이라고도 불린다고 한다. 

 

 

게다가 기존의 눈밑수술보다 부작용이나 재발의 가능성을 낮춘 수술을 진행하여 수술 만족도가 높으며, 눈밑 피부가 얇거나 색소침착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다크서클의 경우에는 컨실러 눈밑지방이식을 통하여 밝은 눈 밑으로의 개선이 가능하다고 한다.

더불어 다크서클제거수술이라고도 불리는데,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는 결막을 이용하여 결막지방재배치를 통하여 수술하기 때문에 피부 밖으로 드러나는 흉터가 없으며, 눈밑지방재배치수술후에 생길 수 있는 출혈이나 붓기, 혹은 멍과 같은 증상이 적게 나타나서 비교적 회복기간이 짧다. 

 

그렇지만 다크써클수술과 동시에 눈밑지방이식을 하는 경우가 많아져서, 최근에는 눈밑지방이식에 대한 부정적인 화제성 뉴스가 많아지고 있고, 이를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큰 고민거리고 다가온다고 한다. 

지방이식을 인하여 눈밑 울퉁불퉁해지는 현상이 생기거나 비대칭 주름 등이 생길 수 있어, 이 때문에 걱정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수술 후에 부작용은 생길 수 있지만, 이는 수술방법에 따라서 결과가 나뉠 수 있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눈밑지방이식수술을 하기 전에 지방을 근육근처에 넣는 방법으로 수술하는지 또는 피부 내부 깊숙한 곳에 지방을 삽입하여 울퉁불퉁한 현상을 막아주는 수술방법으로 진행이 되는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수술을 결정해야 한다. 

따라서 다크써클제거수술인 눈밑지방재배치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고 있는 이가 있다면, 눈밑지방재배치잘하는곳을 찾아보는 것이 중요하며, 이 때 눈밑지방재배치비용이나 저렴한가격, 이벤트비용, 과장광고에 현혹되어서는 안된다.  

 

더불어 수술 전후로 주의사항이나 사후관리, 관리방법, 수술방법 등에 대하여 정확하게 설명을 들은 후에 수술 계획을 짜야 한다. 

눈밑지방재배치후기나 전후사진과 같은 직접적인 결과물도 확인을 해 본 뒤에 수술에 대한 정확한 계획을 짜서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눈밑증상들로 인하여 생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