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언론보도
제목 [일간투데이] 눈밑지방재배치통해 눈밑문제점을 타파하다
조회수 3,052 등록날짜 2019-09-06

2cc74731f80ef8017b05e7ef6adce4e1_1567734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 중에서도 가장 큰 화제로 여겨지는 주제는 바로 외모라고 할 수 있는데, 외모에 대한 이야기를 줄곧 나누는 이들에게는 다른 이에게 본인의 이미지가 어떻게 전달되는지가 정말 중요한 경쟁력으로 반영된다. 

 

그렇기 때문에 보다 밝으면서도 건강한 이미지를 얻는 것에 가장 큰 집중을 하고 있는데, 최근 밝은 이미지로 외모 개선이 가능한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눈밑지방재배치재수술이나 눈밑지방재배치부작용에 관한 문의가 많아졌다.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성형술인 만큼, 수술을 앞두고 누구나 걱정을 하기 때문에 수술 전에 재수술에 대한 여부나 부작용에 관해서 알아보는 것은 당연하다. 대개 다크서클수술로 인한 눈밑지방이나 다크서클, 눈밑주름, 혹은 눈밑꺼짐 등을 개선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지만, 이러한 증상들이 다시 재발한다거나 부작용이 혹여 생길까라는 두려움 때문에 선뜻 수술을 망설이는 이들도 많다. 

 

그렇지만 이미 눈밑증상으로 인해 본인의 이미지가 타인에게 노안으로 전달되거나, 혹은 전체적인 인상이 안 좋아 보이거나, 피곤해 보이고, 더 나아가 아파 보이는 이미지 등을 개선하기 위해 나름의 민간요법을 시행하는 이들이 많은데, 마사지나 안티에이징에 좋다는 아이크림, 팩 등으로 효과를 기대해 보거나 브로콜리나 연어를 섭취하는 등의 식습관도 바꿔보지만 이미 생겨버린 눈밑증상들이 개선되는 것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결국 다크서클제거수술인 눈밑지방재배치를 희망하여 병원에 문의를 하는 이들의 숫자가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눈밑지방재배치는 안와격막과 내부의 지방을 당겨서 고정시킨 뒤에 지방을 재배치하는 방식으로 더블격막강화 눈밑지방재배치라고도 불리며, 이는 눈밑지방이나 눈밑주름, 다크써클 등의 복합적인 눈밑의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으며, 눈밑꺼짐이 심하거나 피부가 얇아 눈밑 뒤쪽 구조물이 비쳐 보이는 투과형, 혹은 색소침착형 다크서클에는 지방이식을 병행하는 컨실러 눈밑지방재배치를 통하여 개선효과를 볼 수 있다. 
 
더불어 레이저눈밑지방재배치는 눈밑 안쪽의 결막 절개를 통하여 수술이 진행되는데, 겉으로 드러나게 되는 피부 흉터가 생기지 않으며, 눈밑지방재배치수술후에 생기는 붓기나 멍, 출혈과 같은 수술 후 증상이 적어 다른 수술에 비하여 비교적 회복기간이 짧다는 장점으로 더욱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장점과 효과를 볼 수 있는 수술로 피부 처짐이 비교적 적은 젊은 세대들은 결막지방재배치를 통하여 수술을 하는 경우가 많지만, 40~50대의 중, 장년층의 경우에는 피부 처짐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아 결막을 통한 재배치만으로도 완벽한 효과를 기대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개개인마다 다른 연령대나 눈밑지방의 양, 피부탄력 등과 같은 요소들을 맞춤 상담과 수술로서 해결해야만 보다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미지를 개선한다는 이유로 다크써클수술을 진행하면서, 눈밑지방이식을 병행하여 진행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지방이식에 대한 부정적인 사회적 이슈가 나타나고 있어, 이 또한 소비자들의 불안함을 유발한다. 

불안한 요소로 일컫게 되는 증상으로는 눈밑지방이식 후에 나타나는 울퉁불퉁한 현상, 지방의 꺼짐현상, 얼굴비대칭 등과 같은 증상이라고 볼 수 있다. 지방이식의 경우에는 수술 방법에 따라서 결과가 나뉘게 되는데, 수술 전에 꼼꼼하게 파악해야 하는 점들을 알고 있어야 수술에 대한 결과가 눈에 띄게 좋아진다. 이러한 수술은 지방을 근육 근처에 삽입하는지, 혹은 피부 깊은 곳에 지방을 삽입해 울퉁불퉁한 현상을 막아주는 방법으로 수술이 진행되는지 확인 후 수술을 결정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다크써클제거수술을 알아보고 있다면, 눈밑지방제거가격이나 눈밑지방재배치비용, 이벤트비용, 할인가격과 같은 저렴한 이벤트성 비용과 과장광고에 현혹되어 결정에 대한 비중을 둘 것이 아니라 눈밑지방재배치잘하는곳인지,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인지, 혹은 전문의가 수술을 직접 집도하는지 등을 따져보아야 하며, 수술 전후로 숙지해야 할 주의사항이나 관리 방법, 그리고 병원에서 진행하는 붓기 관리나 레이저 관리와 같은 사후 관리까지 철저하게 시행하는지 등을 비교해 보아야만 하며, 현실성 있는 눈밑지방재배치후기나 실제 환자들의 전후사진 등도 꼼꼼하게 비교해 본 뒤에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보다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된다. 

 

 


 

  • 목록